Josie Maran Argan Blend Concealer를 사용하면 두 가지 음영이 1보다 훨씬 낫습니다

경우에 따라 금메달을 획득 할 가치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내 눈 아래의 비트 보라색 반 달은 다크 서클 세계의 마이클 펠프스와 같습니다. 그들은 과잉 성취 자입니다. 진심이야. 그들은 그들이하는 일에 매우 훌륭합니다.

Mac Pro Longwear는 그들을 완전히 물리 칠 수는 없지만 속도를 늦췄습니다. 지난 몇 달 동안 잼 이었지만 잔인한 옵션을 발견하고 싶었 기 때문에 새로운 Josie Maran Argan Blend Concealer (28 달러)가 내 세상을 흔들기를 바라고있었습니다.

광고

이 크림 같은 새로운 컨실러는 빛, 중간 및 어두운 세 가지 색상으로 제공됩니다. 나는 스웨이드라는 이름의 중간 정도가 있습니다. Tan Skin (Mac Foundation에서 NC35입니다)에게는 아주 좋습니다.

소형에는 실제로 연어 그늘뿐만 아니라 어두운 노란색 베이지 색의 두 가지 제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나는 연어 그늘의 층을 먼저 바르고, 이는 색정 교정기처럼 작용하고 (색상 조정기와 같은) 원의 많은 보라색을 취소하고, 노란색 기반 컨실러를 맨 위에 추가했습니다.

둘 다 적용 할뿐만 아니라 적용하기 쉽고 혼합, 항상 오래 머무르며 미세한 선을 제거하기 위해 고맙게도 처리합니다.

광고

고양이 및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오른쪽 눈 아래에 컨실러가 없습니다. 왼쪽 눈 아래의 스웨이드의 아르간 블렌드 컨실러

일부 크림 컨실러는 내 피부에 케이크처럼 보일 수 있지만이 콤보는 아닙니다. 몇 피트 이상 떨어져 있다고 말하기가 어렵다고 생각합니다.

Argan Blend Concealer는 중간 정도의 커버리지를 제공하므로 멋진 밤의 잠을 자면 환상적 일 것입니다 (달콤한 기쁨!). 그러나 잠들지 않는 밤 이후에는 나에게 충분하지 않을 것입니다.

나는 그것이 환상적인 Lil ‘컨실러라고 생각합니다. 특히 중간에 대한 범위 만 요구할뿐만 아니라 잔인한 제품에서도 원하는 경우에만 원합니다.

가격 : $ 28; 세 가지 색조로 제공됩니다
가용성 : Sephora 매장 및 온라인도 마찬가지로
매력 블로그 등급뿐만 아니라 메이크업 : a

당신은 당신이 미친 고양이 여자라는 것을 이해합니다 …

이 새로운 플랫폼 샌들과 같이 고양이와 일치하는 색상의 신발뿐만 아니라 옷을 발견하면 감격합니다.

당신은 그렇게 해본 적이 있습니까? 참으로 말씀 해주십시오.

광고

나는 당신의 나머지 월요일이 잘되기를 바랍니다. Din-Din을 만들려고합니다. 오늘 밤 그것은 구운 연어, 가벼운 토마토 샐러드 및 쌀 (yum!)입니다.

당신의 친절한 커뮤니티 매력 중독자,

여자 이름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