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의 언제 어디서나 Becca Beach Tint Shimmer Soufflés

Becca Beach Tint Shimmer Soufflés Pig / Opal, Lychee / Opal, Guava / Moonstone, Raspberry / Opal뿐만 아니라 수박 / moonstone, 각 $ 27.
바쁜 하루! 나는 잠시 동안 트릭 다람쥐 직업을 일하고 있었다 (나는 아직 그것에 대해 이야기 할 준비가되어 있지 않다) … 그래서 나는 몇 번을 제외하고는 모래에서 머리를 꺼내지 않았다. 그 중 하나에 나는 크림 붉은 색을 믿었으며 정확히 내가 얼마나 좋아하는지 믿었습니다 …

Becca Beach Tint Shimmer Soufflés를 언급 했습니까?

광고

그들은 잠시 동안 밖에 나갔지만 전에 나는 그들에 대해 진정으로 그들에 대해 진정으로 이야기했는지 이해하지 못합니다. 나는 그들이 신청하기 쉽기 때문에 너무 빨리뿐만 아니라 적용 할 수있는 시간이 훌륭한 시간이 탁월하다고 믿습니다.

메이크업 미니멀리스트는 특히 주말에, 그녀가 팻의 사과에 손가락으로 이들을 혼합하는 것을 좋아할 것입니다.

광고

좋아, 세 번째 사람의 나 자신을 언급하지 않습니다. 나는 지금 끝났어.

Severora.com은 물론 베카 카운터, Sephora 상점에서 Becca Beach Tint Shimmer Soufflés를 발견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 27입니다.

왼쪽의 견본 : 무화과 / 오팔, 열매 / 오팔, 구아바 / 월장석, 라스베리 / 오팔뿐만 아니라 수박 / 월장석
추신 지금까지 멋진 월요일을 보내는거야?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