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학교에서는 메이크업 루틴이 어땠습니까?

’93의 클래스, 요!

이봐, 여자. 나는 단지 고등학교에 대해 생각하고 있었다…

광고

때때로 그것은 오래 전에 그런 것 같습니다. 그들은 Z. Cavaricci 바지, Humpty Dance 및 OG 90210에 대한 이야기로 가득 찬 날이었습니다.

Alicia 의이 이메일이 메모리 레인을 내려 놓은 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고등학교 시절의 메이크업 루틴이 어땠는지 궁금했습니다. 나는 고등학교에서 기차 난파선처럼 보이는 매우 세련된 사람들의 사진을 보았습니다. Yikes!” – 알리시아

무슨 일이야, 알리시아?

15 년 전에 고등학교가 얼마나 많은지 보았을 때, 나는 세부 사항에 대해 약간 안개가 컸습니다.

내 친구 Shaun과 함께 습격

그러나 나는 거의 매일 2 학년으로 눈 립스틱에 Revlon 체리를 착용 한 것처럼 여기저기서 약간의 조각과 조각을 기억합니다.

내 BFF Jen과 함께

오래된 사진에서 자신을 보는 것이 이상하지 않습니까? 마찬가지로, 당신은 아직도 그 시절을 기억하지만 그들은 너무 멀리 보인다?

광고

내 두 번의 눈썹을 용서하십시오. 내 방어에서 그것은 90 년대 초반이었습니다. 우리는 아직 늑골이나 왁스를 발견하지 못한 것 같습니다.

홈 게임, 고등학교 메이크업 루틴 또는 좋아하는 제품을 기억하십니까? 당신은 하루에 세련되게 되었습니까, 아니면 나중에 꽃을 피셨습니까?

당신의 친절한 이웃 아름다움 중독자,

여자 이름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