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틸라 맞춤형 색상이 카르마 카멜레온을 붉어 졌습니까?

메이크업 해결 약화 …

스틸라 저항 헛소리 …

광고

나는 Stila의 사랑스러운 핫 핑크색 맞춤형 색상 홍당무 ($ 20)에 대해 어젯밤에 잠자리에 들었습니다. Sephora에서 나에게 전화하는 걸 들었습니다 (나는 5 분 거리에 살고 있음).

“카렌,”그것은 내 귀에 속삭였다.

“카렌, 나와 함께 놀아 라.”

음, 알았어.

뺨을위한 기분 링처럼 맞춤형 홍당무가 피부 pH (산성 또는 염기성의 척도)와 반응하여 착용자의 신체 화학을 기반으로 색을 변화시킵니다.

회사의 가을 컬렉션의 일부인 것은 잠시 동안 보았던 공시적 인 공상 과학 제품 중 하나입니다. 스틸라가 “구형 실리콘 엘라스토머 처리 분말”이라고 부르는 것과 함께 들어오는 빛을 확산시켜 스틸라에 따르면, 미세한 라인과 주름의 모양을 부드럽게하는 소프트 포커스 효과가 발생합니다.

흠…

NC35 피부에 스틸라 사용자 정의 색상의 견본

뺨에 맞춤 색상을 착용하십시오

작동합니까? 글쎄, 나는 정말로 말할 수 없다. 그것은 팬에서하는 것처럼 내 뺨에 똑같이 보입니다. 예쁘지 않다고 말하지 않는 것은 아닙니다 (나는 그것이 생각한다!). 그리고 나는 그날의 과정에서 모든 색상을 변화시키지 못했습니다.

소프트 포커스 효과에 관해서는 실제로 말할 수 없었습니다. 그러나 다시 말하면서, 나는 내 뺨에 많은 훌륭한 줄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다른 곳, 롤!).

누락 된 HyperColor 인자는 좋은 핑크색 홍당무입니다. 질감과 색소 침착 = 체인에서 떨어져! 쉽게 혼합되며 1 ~ 2 개의 스 와이프가 트릭을합니다.

광고

나는 색상을 변화 시키거나 소프트 포커스 주장을 완전히 판매하지는 않지만, 맞춤형 컬러 파우더 블러쉬가 훌륭한 색상과 블렌드 성을 가진 좋은 기본 핫 핑크색 홍당무라고 생각합니다. 메이크업 및 뷰티 블로그 등급 : B +

친절한 이웃 뷰티 중독자,

여자 이름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 Post

새롭고 빛나는 하루의 밝고 빛나는 거래는 여름철 눈을 가진 새로운 것으로 여름을 다룰 것입니다. 여름철 섀도우 컬렉션새롭고 빛나는 하루의 밝고 빛나는 거래는 여름철 눈을 가진 새로운 것으로 여름을 다룰 것입니다. 여름철 섀도우 컬렉션

은 여름철 눈을 다루고 여름철 매력적인 그림자 컬렉션 친애하는 불면증, 나는 우리가 깨지기를 요구한다고 믿습니다 … 우리의 연결이 작동하지 않습니다. 나는 너 안에 그렇게하지 않을거야. 사랑, 엠블트 나의 엄마는 항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