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eminerals에서이기는 두 가지 방법 눈, 입술 및 얼굴을위한 라이트 쇼 팔레트 [6 수상자]!

승자 : 이제 공짜가 닫히고, 우승자는 Carolyn N, Tuhina Dayal, Adriana RP, Rosh Penn, Lennie 및 Sugarenia입니다! 축하해, 모두! 이번에는 이번에 이기지 못했지만 계속 노력하고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제트기 전에 지속적인 경품을 입력하십시오.

그것은 여기에서 나와 있습니다.

이번에는이 시간을 할 것 같은 것처럼 보입니다. 나에게 폭발이었습니다. 나는 당신에게 휴일 동안이 상을 얻을 기회를 제공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 할 수 있고, 나는 항상 당신의 의견을 읽는 것을 항상 읽는 것을 얻습니다.

광고

당신이 상상할 수있는 것처럼, 당신은 들어가는 데 필요한 모든 것들이 전혀 무작위로 의견을 일으킬 때 꽤 재미있는 의견을 얻습니다.

댓글처럼 …

“나는 절대적으로 핥아 내 팔꿈치를 핥을 수있다 : P”
– 카롤린 로이

“기하학적 모양은 마음을 진정시킵니다.”
– 첼시

“마지막으로 나는 내 머리에 활을 썼는데, 토요일이었다. 나는 또한 그날 로버트 다운 니 JR을 보았다. ”
– 라 우라

하아! 나는 그 마지막 일을 사랑한다. 활과 철 남자 … 매우 흥미 롭습니다.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Anywho, Giveaways는 귀하의 삶의 일부를 MBB로 만드는 것을 감사 드리겠습니다.

그래서 우리에게 가자. 오늘 아침의 공짜는 12 일간의 경품 시리즈의 꼭대기에 여분의 것입니다 (그래서 오늘날 조금 나중에 두 번째 공짜를 확인하십시오) 새로운 $ 45의 Bareminers Light Show 팔레트가 있으며,이 곳은 국제 및 지역 독자들에게 개방되어 있습니다 (함께 6 가지 다른 수상자!).

화려한 팔레트, 그렇지? 그것은 착용하고 극적인 음영의 다양한 종류의 눈, 입술 및 뺨을위한 메이크업이 함께 제공됩니다.

이들은 밤에 도시의 어딘가에있는 내 여자 친구를 만나기 위해 절대적으로 착용 할 수있는 색상이며, 그 청록색과 청동 아이 섀도우에서 흔들립니다 … 내가 여분의 맛을 느끼는 것.

Bareminerals 라이트 쇼 팔레트에는 …

3 Bareminerals Ready Eyeshadows : 스포트 라이트 (오음정 크림), 플래시 (매트 보라색 점토), 깜박임 (골동품 청동) 및 현혹 (자정 청록)

1 오후 10시에 시계 방수 아이 라이너 (Burnished Mocha)

높은 다이빙 (TAN)에서 BAREMINERALS 준비 Bronzer

믿을 수 없을 정도로 힘 (부드러운 복숭아 누드)에서 경이로운 moxie lipgloss

1 개의 황금 메이크업 가방

6 개의 럭키 수상자는 각각 45 달러에 가치가있는 Bareminerals Light Show 팔레트를 각각 (1)합니다.

들어가는 두 가지 방법이 있으며 두 가지 기회를 얻을 수있는 두 가지 모두를 할 수 있습니다. 첫째,이 게시물의 맨 아래에 코멘트를 남겨 둘 수 있습니다. 전혀 모든 것에 대한 의견을 말하면서, 당신과 함께 팔레트를 가져 가는가? 마지막으로 라이브 공연을 보았을 때는 언제입니까? 당신의 바레너스는 무엇입니까? 오늘 아침에 준비가되면 팔레트를 사용 했습니까? 스키니 청바지에 대한 당신의 입장은 무엇입니까? 메이크업 쇼핑 친구가 있습니까? 어떤 방에서 가장 많은 시간을 집에서 보내는가? – 당신은 아이디어를 얻습니다.

둘째, Twitter @Karenmbb에서 다음과 같은 메시지를 다음 메시지에 대해 다음과 같은 메시지를 입력하여 입력 할 수 있습니다.

@karenmbb와 RT를 따라 Bareminerals Light Show Palette [6 Winners]를이기십시오! .

입국 마감일은 2012 년 12 월 21 일 금요일 오후 11시 59 분 (PST)입니다.

참가자는 유효한 이메일 주소 및 / 또는 Twitter 계정을 사용하여 승리해야합니다.

이 게시물의 바닥에있는 의견 내에 최대 2 인당 1 인당 최대 2 개의 항목이 있으며 Twitter가 @KarenMBB에 참석 한 Twitter를 사용하여 두 번째 항목입니다.

콘테스트는 국제적으로 개인에게 개방되어 있으며 미국에서는 현지 법률에 따라 대다수의 나이에 이르렀습니다 (이 예외를 가진 미국에서 18 명, Alabama and Nebraska, 19, 미시시피, 21).

탭 및 i ( “t-money와 k-dawg”라고하는 이유로는이 블로그 게시물의 맨 아래에있는 주석에 남아있는 항목에서 임의로 1 (1) 승자를 선택하거나 Twitter의 @karenmbb에 참석했습니다. …에

승자는 48 시간 이내에 기한 이내에 발표 될 것입니다.

법에 의해 금지 된 곳.

친절한 이웃 호소 중독자,

광고

여자 이름

추신 당신이 여기있는 동안 … 분야의 다른 경품을 입력하십시오 (아직하지 않은 경우). 진지하게, 나는 그들을 둘 다 입력하는 데 훨씬 많은 것을 가져 가지 않을 것입니다.

추상적 인 시그니처 활을이기는 두 가지 방법 케이트 스페이드에서 작은 나탈리 화장품 사건 – 수요일, 12/19/12 오후 11시 59 분 12/12 닫힙니다. 파스타

Kate Spade (A $ 60 가치)의 아치 Davie 화장품 케이스를 통해 새들을이기는 두 가지 방법은 11:59 p.m에서 목요일, 12/20/12, 닫습니다. 파스타

행운을 빕니다!

우승자 : 이제는 공짜가 닫히고, 우승자는 Carolyn N, Tuhina Dayal, Adriana RP, Rosh Penn, Lennie and Sugaenia입니다! 축하해, 모두! 이번에는 이번에 이기지 못했지만 계속 노력하고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제트기 전에 지속적인 경품을 입력하십시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