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부 메이크업 동기 부여

일부 메이크업 영감
이번 주 일찍, 나는 메이크업을 쌓기 위해 앉아 있고, 어색하게 긴 일시 중지 된 후에는 “흠 …”나는 영감을주지 못했습니다. 속담의 화장 “웰”는 뼈를 건조하게 runneth합니다.

뼈. 마른.

광고

내 상상력은 부스트가 필요하므로 Appeal Mags의 스택뿐만 아니라이 Estée Lauder Lipstick 광고에서 하나로 시작하여 몇 가지 외모를 발견했습니다.

나는 매우 80 년대의 느낌을 얻고, 나에게 일하는 것도 일하고 ​​있습니다! 굵게, 광택있는 빨간색 명령문 입술; 큰 패드를 찍는다. 거대한 보석. 나를 징후!

좋아요: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그녀의 내부 뚜껑에있는 광택

그녀의 상부 래시 라인의 강한 라이너뿐만 아니라 그녀의 낮은 래쉬 라인의 외부 절반

그녀의 Brooke는 눈썹을 방해합니다!

나는 무거운 손잡이의 브론저와 “공간에서 하이라이트”와 마찬가지로 마찬가지입니다.

또한, 모델의 눈 화장이 완전히 대칭이 아니라 매혹적인 것뿐만 아니라 최소한의 대칭적인 눈 화장이 지배적 이었기 때문에 완전히 대칭적인 버전으로 사진을 찍는 것이 아니라는 것이 완전히 대칭이 아니라 매혹적인 것뿐만 아니라 매혹적인 것뿐만 아니라 매혹적이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너무 오래 소셜 네트워크. 그것은 시원하고, 나는 이것을 훨씬 더 자주 볼 수 있기를 바랍니다.

이것은 매우 멋진 메이크업뿐만 아니라 가장 잘 착용 할 것도뿐만 아니라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그러나 나는 그것을 좋아합니다. 나는 여전히 집 주변을 착용하는 것과 비슷한 것을 시도 할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이 Lancôme 광고의 메이크업은 극도로 “굶주림 게임”Zendaya입니다. 나는 당신이 당신의 활과 화살, 소녀와 함께 katniss changeling을 겪고있는 것을 본다!

“나는 자원 봉사를 찬사한다!”

그녀의 눈썹을 존경하기 위해 두 번째 걸릴 수 있습니까? 나는 진정으로 굵게지만 – 이제 가장 훌륭한 아치가 있습니다.

나는이 모습에서 라이너와 마찬가지로 마찬가지입니다. 그녀의 래시 라인에 얇은 Wisp가 있습니다. (나는 연필을 추측하고있다?) 라이너가 그녀의 아래턱 선을 굳게 포옹하는 방법을 정확히 보아라. 나는 그것이 단지 사랑 스럽다고 믿는다. 그러나 나는 지나치게 파삭 파삭 한 것은 아니지만 정확히 정의 된 방법을 정확히 닮았다. 가장자리는 골든 브론즈 아이 섀도우와 함께 만족 스럽습니다.

나는 그녀의 뺨을 좋아합니다. 간신히 홍당무뿐만 아니라 복숭아 황갈색의 힌트 힌트와 함께 있습니다. 그녀의 이마의 아치 아래뿐만 아니라 상위 뺨 뼈에 미묘한 하이라이트가 있으며, 나는 그들이 어떻게 혼합되는지 정확히 좋아합니다. 그들은 그녀의 피부에 shimmery 줄무늬처럼 보이지 않습니다.

그리고 그녀의 입술 색깔이 있으며, 조금 빛나는 누드 핑크색이 조금 빛나는 핑크색이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은 일상 생활에서 입고 싶은 것입니다!

이 마지막 모양은 내 현재 메이크업 미학과 유사합니다 – 내가 착용 할 때, 하! – 그녀의 눈썹을 제외하고. 그녀는 약간의 것이 었습니다. 그러나 다른 무엇이든, 나는 무엇이든, 나는 파다. 나는 내부 구석의 바깥 쪽 모서리에있는 색상의 푸시뿐만 아니라 뚜껑에 방사를 좋아합니다. 원활하게뿐만 아니라 잘 혼합 된 것은 무엇이든간에! 나는 아티스트가 크림으로 갔다고 추측하고 있습니다.

신선하고 이늘고 피부를 사랑해. 그것은 마찬가지로 그녀가 뺨에 많은 것을 많이 가지고있는 것처럼 보이지 않습니다. 나는 그것을 사랑하고 있습니다.

그녀의 잇몸과 일치하는 그녀의 립스틱에도 완전히! 나는 그것이 너무 자연스럽게 보인다고 믿는다.

나는이 개념 중 일부가 당신이 나를 고무시키는 것을 좋아하는 것처럼 영향을 미치기를 바랍니다. 나는 그것이 최근에 당신을 위해 어떻게되었는지 정확히 이해하지 못해, 내가 어떤 메이크업을 넣을 때마다 나는 내가 입고있는 것처럼 느껴진다. 아마도 나는 언젠가는 다시 한 번 착용 할 것입니다. 그러나 아직 계속 진행하고있는 일과 함께, 나는 그저 지금은 가까운 곳에 있습니다.

광고

원한다면 요즘 메이크업을 공유하십시오. 나는 그것에 대해 듣고 싶습니다.

친절한 커뮤니티 매력 중독자,

여자 이름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 Post

Nordstrom Stores 및 OnlineNordstrom Stores 및 Online

에서 11 월 20 일까지 현재 구매시 클리닉 선물을위한 트레이시 리즈를 구입하십시오! 트레이시 리즈조차 클리닉을 좋아합니다. 세련된 디자이너 손은 구매를 통한 클리닉 선물을위한 새로운 트레이시 리즈를위한 새로운 트레이시 리즈를위한 그녀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