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nel Holiday 2017 : Trait de Caractère Eyeshadow 조합

뚜껑 : Chanel Trait de Caractère Eyeshadow 조합 ($ 70)
나는 그 순간에 기다리고 있으며, 그 순간을 기다리고 있으며, 이틀에 샤넬 르 팔레트, 특히 휴가를 가진 샤넬 르 팔레트 (Chanel Le Palettes)와 함께 발생합니다. 그 순간은 그 순간 – OMG -이 조합은뿐만 아니라 온라인 상태가 될 수 없을뿐만 아니라 숭배 할 수 없습니다. 나는 새로운 $ 70의 특성 드 캐리에르 휴가 팔레트로 시작하기 위해 그것을 계속 기다리고 있습니다.

기다리고 기다리고 기다리고 기다리고 …

광고

Trait de Caractère, 샤넬 휴일 컬렉션의 새로운 $ 70 아이 섀도우 조합 (현재 사용 가능)
Trait de Caractère는 샤넬 (Chanel)의 휴가 2017 컬렉션의 나머지와 함께 카운터에 있습니다뿐만 아니라 지난 몇 주 동안 여러 번 짝수를 사용했습니다. Shimmery Taupe와 함께, 내 뚜껑에 섞여서 어두운 녹색으로 래쉬 라인을 얹어서 알고 있습니다 … 그것은 a’ight입니다.

안녕하세요, 어머니뿐만 아니라 아빠!

기술적으로, 조합은 최고의 상자를 틱하고 기억에 남을 만드는 충분한 선량을 가지고 있습니다. Les Beiges Healthlow의 Eyeshadows와 비슷한 5 개의 분말 아이 섀도우가 있으며, 부드럽고 혼합 된 분말을 갖춘 중간 안료가 쉽고 쉽게 분무가 있습니다. 그래, 낙원의 약간의 낙진이 있지만, 건강한 글로우만큼이나 많이 아니야. 선하심 덕분에 덕분에 … 나를 꺼내기에 충분하지 않아.

저는 뚜껑에 숯불 그늘과 혼합 된 갈색 그늘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친환경 그늘은 내 래시 라인과 하이마른 Taupe뿐만 아니라 하이더 라이터로서의 샤프 라인을 혼합했습니다.
Trait de Caractère는 밝은 팝과 녹색 팝업으로 훌륭한 일을 촉진하므로 항상 훌륭한 일은 항상 저에게 훌륭한 일입니다. 나는 그림자의 착용 시간에 대해 불평 할 수 없습니다. 그들은 9 시까 지 전체 근무일을 빨리 지속됩니다.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Swatchin ‘
그러나 … 긍정적 인 것들과 함께, 특성 드 캐리에르는 나에게 다음 단계의 욕구를 고무시키지 않습니다. 나는이 조합이 부족한 것이 무엇이 부족한 것이 뭔가를 믿습니다.

Gosh, 올해 초의 염두에 두지 않고 사랑스러운 shimmery가 반짝이는 것은 아니지만 그 모든 사랑스러운 shimmery가 완료되었는데 반짝이는 안된다. 실질적으로 광택? ugh. 너무 좋아. 미친 청소뿐만 아니라 매트 탄 도로 영화뿐만 아니라 풍부한뿐만 아니라 풍부한 모든 것뿐만 아니라 모든 것만뿐만 아니라 재미뿐만 아니라 모든 것을 맛있는 맛있는 맛있는 가을의 훨씬 더 최근의 눈의 조합뿐만 아니라 모든 것.

광고

그 다른 팔레트와 비교해, 특성 드 캐리에르는 나에게 괜찮아요. 그것은 완전히 기능적이지만, 오히려 경외감을 느끼지 않고, 항상 샤넬에서 언제나 원하는 것을 원하는 무언가가 아닌 (경외심을 느끼지 않습니까? 마법의 약간의 대시?

친절한 커뮤니티 매력 중독자,

여자 이름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 Post

Concealer Question : 어두운 서클을 덮고 흠집을 덮도록 똑같은 그늘을 사용합니까?Concealer Question : 어두운 서클을 덮고 흠집을 덮도록 똑같은 그늘을 사용합니까?

나는 내 메이크업 가방을 능률화하고, 내가 요구하는 제품을 가져 오는 것만뿐만 아니라 내가 요구하는 제품을 가져 오는 것만 큼 (립글로스와 같은 것들과 관련이있을 때 선택을하고 싶지만) 나는뿐만 아니라 맥베이스 연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