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직접 5 달러가 넘는 Tresemme Warm Tamer Spray

를 진지하게 밟고 있습니다. 나는 우리가 뷰티 스피어로 우리의 방법을 범죄하고 궁극적으로 우리 스스로 최고의 물건을 발견했지만 친구가 정말 환상적인 것 (그리고 싸구려)에 대해 머리를주는 것은 좋지 않습니까?

재치 : 내 친구 마리솔은 최근에 나를 Tresemme Warm Tamer Spray ($ 5)와 안녕하세요! -Bomb-@SS Drugstore Beauty Finds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

광고

나는 몇 달 동안 선반에서 그것을 보았지만 마리솔의 추천까지 시도해 볼 수 없었습니다.

Tresemme은 스프레이 미스트를 설계하여 머리카락이 따뜻한 손상으로부터 머리를 보호하고, 곱슬 곱슬하게 곱슬 곱슬하고, 빛을 더할 수 있도록 설계했습니다.

사용하는 것은 산들 바람입니다… 스트라이크 건조, 컬링 또는 평평한 다림질하기 전에 젖은 머리카락에 뿌려집니다 (마른 머리카락에 사용할 수 있음).

나는 2 주 전에 Pantene의 Curly Halt Security & Radiate Spray로 교환했습니다. – 따뜻한 테이머가 손을 내립니다.

광고

고양이 및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다림질하기 전에 마른 머리카락에 안개가 닿으면 스틱 스트레이트 스트랜드의 경우 철을 뿌리에서 팁으로 전달하면됩니다. Pantene의 스프레이를 사용하면 때로는 3-4 개의 패스 후에도 꼬임이 여전히 표시됩니다 (참고 : MOP의 자연스럽게 두껍고 물결 모양이며 무례하게).

따뜻한 테이머는 광택, 우버-스트레이트, 곱슬 곱슬 한 머리카락을 제공 할뿐만 아니라 내 머리카락이 내 어깨에 무거운 커튼처럼 느껴지는 정도까지 섬유를 뻣뻣하게하지는 않습니다.

더 많은 것들 :

노즐은 매우 미세한 안개를 뿌려서 머리카락의 큰 부분에 제품을 균등하게 적용 할 수 있도록합니다.

가벼운 꽃 향기는 내가 사용할 수있는 다른 유형의 다른 향기를 압도하지 않습니다 (이제, 그것은 나의 현재 선호하는 Bobbi Brown Beach Perfume입니다)

5 달러에 불과 했습니까?

오늘 일찍 나는 트위터에서 사람들에게 Tresemme Warm Tamer에 대해 무엇을 믿었는지 물었다.

2 주 후에 나는 어떤 종류의 새로운 분할 또는 건조 끝을 보지 못했습니다. 이것은 항상 큰 징조입니다.

광고

따뜻한 스타일 도구에 자주 도달하면 검사 할 수 있습니다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Marisol!). Drugstore.com의 인터넷뿐만 아니라 약국에서도 제공됩니다. 메이크업 및 뷰티 블로그 등급 : A+

당신의 친절한 커뮤니티 뷰티 중독자,

여자 이름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 Post

독자 설문 조사 : 어두운 언더 아이 서클을위한 최고의 컨실러 (또는 제품의 조합)는 무엇입니까?독자 설문 조사 : 어두운 언더 아이 서클을위한 최고의 컨실러 (또는 제품의 조합)는 무엇입니까?

다크 서클을 덮을 수있는 하나의 방법 … 당신은 내가 현재 내 눈을 밑에 살고있는 장기적인 보라색 하프 문 거주자를 위장하기 위해 현재 어떤 것을 사용하고 있는지, 나는 서까래로부터 그것을 정기적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