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ubian Heritage Carrot & Pomegranate Lotion : 세계를 더 부드러운 장소로 만듭니다

회사가 훌륭하고 저렴한 미용 제품을 만들고 가치있는 대의를 제공 할 때 나는 그것을 좋아합니다. 내 친구는 최근에 저를 Nubian Heritage Carrot & Pomegranate Lotion (12 달러)으로 돌렸다. 이로 인해 로션의 장점뿐만 아니라 세상을 더 나은 곳으로 만들기위한 회사의 노력에도 내 마음을 얻었습니다.

유기농 제품을 전문으로하는 다가오는 스킨 케어 회사 인 Nubian Heritage는 1991 년에 설립자 Richelieu Dennis와 Nyema Tubman이 친구 인 Liberia에서 미국으로 이민을 시작했을 때 시작되었습니다. 그 나라는 당시 끔찍한 내전의 한가운데에있었습니다.

광고

Dennis는 비누 제조업체 가족 출신이며 Tubman의 도움으로 1992 년 뉴욕시의 보도에서 누비아 문화 유산 제품을 판매하는 데 배경을 두었습니다. 레시피는 제품이 4 세대를 거슬러 올라가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이 회사는 초기 보도 판매 이후 먼 길을 왔습니다. 오늘날 Nubian Heritage에는 4 개의 독립형 매장이 있으며 비누, 로션, 스크럽, 바디 워시, 립밤, 바디 버터 및 핸드 크림을 포함한 전체 신체 제품을 제공합니다.

누비아 문화 유산의 당근과 석류 로션을 처음 보았을 때 나는 그것이 당근과 석류 냄새가 나는 냄새를 맡을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논리적 인 것처럼 보였습니까? 나는 그것이 파인애플과 꽃처럼 냄새가 더 있다고 생각합니다. 실제로, 당근과 석류는 높은 비타민과 베타 카로틴 함량을위한 당근 씨앗과 피부 문제를 치료하는 데 수천 년 동안 사용 된 석류의 두 가지 주요 성분을 나타냅니다.

광고

고양이 및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의심의 여지없이, 그것은 훌륭하고 보습적인 로션이지만, 향기와 회사의 이야기는 정말 예외적입니다.

당근과 석류는 라인에서 10 개의 로션 중 하나 (13oz 병의 경우 $ 12; 8oz 병의 경우 $ 10)이며 각각 다른 피부 상태를 치료하고 정서적, 영적 균형을 유발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당근과 석류는 노화 방지 wunderkin입니다.

다른 누비아 문화 유산 로션

귀리와 알로에를 곁들인 아프리카 검은 비누 추출물 로션 : 시어 버터, 팜 애쉬, 질경이 껍질 추출물 및 파파야 효소가 들어 있습니다. 여드름이 발생하기 쉬운 피부의 균형을 잡고 수화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매운 나무, 우디, 유니 났던 향기가 있습니다.

코코넛과 파파야 : 코코넛 오일, 시어 버터, 파파야 효소 및 Comfrey 뿌리가 들어 있습니다. 자유 라디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주름과 여드름을 방지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달콤하고 열대 향기가 있습니다.

염소 우유와 차이 : 시어 버터, 염소 우유, 차이 추출물 및 장미 추출물이 들어 있습니다. 민감한 피부를 조절하고 수화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달콤한 차와 장미 향이 있습니다. 참고 사항 : 염소에 대한 두려움에도 불구하고, 이것은 내가 다음에 시도하고 싶은 것입니다!

인도 대마와 아이티의 베티버 로션 : 시어 버터, 대마 시드 오일, 님 오일, 베티버 및 비타민 B5가 들어 있습니다. 피부의 균형과 편안함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허브, 이국적인 꽃 향기가 있습니다.

라벤더 및 야생화 로션 : 시어 버터, 라벤더 및 야생화가 들어 있습니다. 피부를 조절하고 마음과 몸을 진정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달콤하고 꽃, 허브 향이 있습니다.

망고 버터 : 망고 버터, 시어 버터, 코코아 버터, 아보카도 버터 및 알로에 베라가 들어 있습니다. 모든 피부 타입에 대한 최대 수화를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과일, 열대 향기가 있습니다.

NH Man은 3 개의 버터를 운전합니다 : 나는 이것에 대한 재료 목록을 찾을 수 없었지만, 나는 그것이 냄새가 나는 것으로 가정합니다.

올리브 : 올리브 오일, 시어 버터, 아보카도 버터, 녹차 및 인삼 추출물이 들어 있습니다. 깊은 수화 및 환경 손상을 수리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달콤하고 거친 꽃 향기가 있습니다.

생리 버터 : 생 시어 버터, 콩 우유, 비타민 E, 유향 및 몰약이 들어 있습니다. 정신적 힘, 선명도 및 균형을 촉진하면서 틈새 건조한 피부를 치유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매운 향기가 있습니다.

Nubian Heritage는 아프리카의 여성과 토착민이 운영하는 협동 조합의 제품에 대한 재료를 구매한다고 주장하며, 공급 업체의 기존 생활을 개선하기 위해 시장 이상의 가격을 지불합니다. 그들은 Liberian Education Fund 및 Todee Mission과 같은 조직과 제휴하여 아프리카의 빈곤 한 소녀들에게 학교와 교육에 접근 할 수 있도록 제공했습니다. 여기에서 그들은 청소년 회중 및 지역 사회 개발 프로그램에 판매의 일부를 기부합니다.

Kiehl의 더 많은 비용이 많이 드는 Creme de Corps 로션 (42 달러 대 12 달러)의 팬이라면 비슷한 질감을 가진 Nubian Heritage Carrot & Pomegranate에게 시도해보십시오.

누비아 헤리티지 당근 및 석류 로션

가격 : 13 fl oz 병의 경우 $ 12
사용 : 노화 방지 바디 보습제로
메이크업 및 뷰티 블로그 등급 : a

샌프란시스코 베이 지역에있는 경우 Macy ‘s, Union Square에서 Nubian Heritage 제품을 구매하거나 Nubian Heritage 사이트를 확인하여 가까운 소매점을 찾을 수 있습니다.

숙녀 여러분, 우리가 월요일에 끝나게되어 매우 기쁩니다. 나댄스 클래스에서 돌아 왔고 이제는 언덕의 시즌 피날레를 볼 준비가되었습니다!

나는 예측 …

Heidi와 Spencer는 인생에서 그들의 길들이 공포로 인도하고 모든 세상의 소유물을 포기하여 모든 것을 자선 단체에게 제공합니다!

Lauren은 그녀의 정기적 인 메이크업 (두꺼운 뚜껑에있는 검은 라이너)을 예고, 대신 치열한 분홍색과 오렌지 눈을 작동시킵니다! 그녀는이 게시물에 대한 코멘트를 남겨 두어 그녀가 그녀의 FoTD에 사용한 마크 제품에 대해 나에게 모든 것을 알려줍니다!

Lo는 2 초 이상 그녀의 CrackBerry를 내려 놓습니다!

휘트니는 더 나은 쥐덫을 만듭니다!

가난한 오드리나는 마침내 그녀의 진정한 천재를 실현하고 L.A를 나뭇잎합니다. CERN의 물리학자가되었습니다!

친절한 이웃 뷰티 중독자,

여자 이름

추신 당신의 아름다움을 따라 잡을 시간! 뷰티 블로그 네트워크의 마지막 주 최고의 게시물 중 일부입니다.

뷰티 블로그 네트워크 – 주간 반환

제품 소녀가 다가오는 섹스와 도시 영화에서 4 개의 Goodie 가방을 멀리주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제품 소녀를 확인하십시오.

STYLEBELL은 평평한 철으로 심각한 파도를 만드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익명의 익명은 샐리 한센 봄 2008 살롱 컬렉션을위한 트레이시 리즈의 젤리 분홍색을 보여줍니다!

Raging Rouge는 Max Factor를 화장시킬 수 있습니다. 최대 요인 제품의 750 달러가 넘는 수상자는 5 월 17 일에 10 명의 수상자간에 나뉩니다. 행운을 빕니다!
â € œSugarshock Beauty는 재단에 대한 새로운 사랑을 가지고 있습니다 : 메이크업 아티스트 및 마비메이션 – 승인 된 얼굴 Atelier 울트라 재단.

뮤즈는 여름을위한 이익의 최신 뺨 얼룩에 대해 귀에 속삭이는 뮤즈! psstttttt! Musings에서 사용할 수있는 링크에서 첫 번째 이미지, 제품 사진 및 견본을 즐기십시오!

이 마스카라는 블러셔의 마스카라 검색의 터치를 끝냈습니다.

Beauty411 리뷰 Soptoptopia, 100 % 정크 무료 “로 약속 한 목욕 라인! 확인 해봐!

뷰티 블로깅 중지 학교는 스낵, 마른 입술을 피하는 방법에 대해 당신을 위해 당신을 피하십시오.

결과를 제공하는 스킨 케어 제품을 찾고 계십니까? Somme Institute Skin Care Line의 Makeup Divas 검토를 읽으십시오.

아름다움과 패션 기술은 John Frieda 광택있는 터치 샴푸 및 컨디셔너의 두 세트를 멀리주고 있습니다. 금발 머리카락과 갈색 머리 하나 하나.

소녀 광택에서는 7 개의 고전적인 Badger Lip Balms 세트를 이길 수 있습니다.

SF의 아름다움 junkie는 새로운 하이테크 스킨 케어 시스템의 도움으로 완벽한 얼굴로가는 길에 있습니다.

인생의 아름다움은 Celebs ‘의 아름다움에서 의상의 아름다움을 선사합니다.

봄 머리 스타일과 여배우 시리에 아름다움 농담 요리 Shiri Appleby 모델이 모습!

네일 개입이 필요하지만 살롱에 정기적 인 여행을 감당할 수 없습니까? 광택 핑크는 거기에 간다 훌륭한 손톱을 얻습니다.

당신이 가장 아름답게 느끼게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무당 벌레의 삶에서 야토는 알고 싶어합니다!

Mischo Beauty의 Kitiya는 Microdermabrasion의 후보자인지를 결정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메이크업의 독자는 빅토리아의 비밀 흉상 증진제를 사용하여 한 컵 크기를 올라 갔다고 주장합니다!

Makeup Moxie는 전세계 여신에 의해 재단과 Concealer Duo Compact를 검토 할 때는 안색 완성을 발견합니다.

얼굴 캔디 리뷰 NARS 오르가즘 다중, 립글로스 및 매니큐어.

뮤즈는 귀를 기울이며 혜택의 새로운 뺨 얼룩에 대해 속삭이며 견본에 대한 링크가 있습니다!.

메이크업과 뷰티 블로그에서 카렌은 Kryolan Professional 메이크업으로 깜짝 무대 메이크업 화장을 얻습니다.

PurseBuzz.com은 Gwen과 Fergie와 Red Carpet의 모든 사람들에게 보이는 여분의 극적인 스모키 눈을 만드는 방법에 대한 단계별 튜토리얼을 수행합니다.

맛있는 초콜릿 향수는 그 모프를 신선하고 가루의 향기로 부드럽게 할 때 맛있는 초콜릿 향수를 맛 보았습니다. 버릇없는 예쁜 것은 당신에게 그것이 무엇인지 말하고 왜 당신이 그것을 시도 해야하는지 알려줍니다!

광고

Cybelesays는 최고의 시어 버터 제품을 픽업하는 것으로 사물의 시어에 도착합니다.

15 분간의 아름다움 광신자는 SATC 홍보 투어를위한 크리스틴 데이비스의 메이크업을 낮추는 것입니다!

나는 그것이 더 낫다고 생각하며, 주로 식물 추출물과 핵심 오일을 포함하는 재료 목록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