탭이있는 일요일 고양이, 메이크업 및 매력 블로그 마스코트, Vol. 326

축제 인사말, 동료 쾌감과 인간의 친구! 내 조수가 말할 때 나는 거의 일하지 않아도 열심히 일했습니다.

어,하지만 그녀는 무엇을 알고 있니? 그녀가하는만큼 신축성있는 바지를 심각하게 착용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광고

이번 주에 나는 마침내 새로운 iPhone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에게 메리 크리스마스! 그것은 거대한 것들 중 하나입니다. 나는 그들이 phablet이라고 부릅니다. 나는 훨씬 더 많은 셀카를 가져 와서 인스 타 그램에서 가장 좋아하는 쾌론과 고양이 계좌를 따르는 새로운 전화가 필요했습니다.

여기에 내 faves 중 10 개가 있습니다. 나는 이것들을 많이 좋아할 것 같아.

PURRS와 키스,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FIDEL_CAT (9.3K 추종자)

Professor_Pouncey (44.1k 추종자)

oskar_the_blind_cat (75.6K 추종자)

IDRAW_ON_CATS (20K 추종자)

디즈니 랜드 캣 (14.1k 추종자)

가정용 엔터테인먼트 산업의 고양이로서, 나는이 계좌를 따라 디즈니 랜드의 고양이 직원이 무엇인지를 확인합니다.

venustwofacecat (259K 추종자)

Geyswithcats (9.8K 추종자)

MacChacat (106K 추종자)

Bengal_Jack (7.8k 추종자)

CattownCafe (3.9K 추종자)

광고

나는이 설립, 오클랜드 인근에 위치한 고양이 타운 카페, 홉, 발하락, 사시 멀리 있으며, 미국의 첫 번째 고양이 카페 인 모든 주민들은 모두 입양 가능하다고 믿습니다.

이 게시물은 Purina Pro Plan #proplancatpartner가 후원합니다. 게시 정책에 대한 정보는 내 면책 조항을 참조하십시오.

Purina Pro Plan Cat Food.

탭은 사랑스럽고 장난스럽고 재미 있고 귀엽고 푹신 푹신 푹신하고 뚱뚱한 숨을 쉴 수 있으며, 토끼보다 훨씬 더 짜납니다! -하지만 그는 또한 괴물 괴물입니다. Purina Pro는 바쁜 키티 모델링 일정을 통해 그를 연료로 만들어냅니다.

고양이 친구가 키티 모델링 위대함을 열망하는 경우 Purina Pro 계획을 시도하십시오. 애완 동물 전문점에서 독점적으로 판매되는 건조하고 젖은 고양이 식품 및 스낵의 광범위한 범위는 맛있는 영양 및 집중력을 제공하여 고급 영양을 제공하여 고양이의 슈퍼 스타를 이끌어 내기 위해 개발되었습니다. 훨씬 많은 정보를 얻으려면 www.proplan.com을 방문하고 Twitter @Proplancat에서 Purina Pro Plan Cat을 따르십시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 Post